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관광 SNS채널 설 연휴 대구여행 인증 이벤트

대구 뉴스

2024. 2. 8. 16:18

본문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하 ‘문예진흥원’) 관광본부는 설 연휴를 맞이하며 대구를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추진한다.

 

설맞이 SNS 특별 이벤트 ‘대구여행 해피뉴이용(龍)!’은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연휴 기간 동안 방문객을 대상으로 대구여행 사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대구관광 공식 SNS 채널 ‘VISIT DAEGU 인스타그램(@visitdaegu) 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기간 대구 여행지를 방문해 인증샷(2장 이상)과 개인 인스타그램 업로드(필수해시태그 @visitdaegu #대구 #해피뉴이용) 하면 된다.

 

또한 코레일 대구경북본부와 협업하여 오는 8일부터 20일, 총 13일 동안 동대구역 로비에서 대구관광 사진전을 개최한다. 설 명절 대수송 기간 동안 대구 방문객(일 방문객 10만 명 예상)을 대상으로 대구 관광지를 홍보하여, 매력적인 도시 대구의 모습을 알릴 예정이다.

 

전시될 작품은 전 국민이 참여했던 ‘2023년 대구관광 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일상의 여행 조각들’이란 주제의 총 41점의 우수작품들로 다채로운 관광지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구관광 정보는 대구트립 앱을 통해 관광지, 숙박, 식당, 공연/전시, 쇼핑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관광도시 대구로의 비상을 위해서는 대구의 꾸준한 관심을 유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설 명절맞이 이벤트와 전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찾고 싶고, 머물고 싶은 매력도시 대구로 환기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