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육팔공산수련원이 오는 10월 14일(토) 팔공산수련원 야영장에서 초등학교 재학생 동반 가족 250명을 대상으로 2023년 ‘팔공 가을단풍축제’를 운영한다.
이번 축제는 대구교육가족들에게 팔공산의 가을을 선물해 가족들과 함께 자연을 누릴 수 있는 건강한 힐링 시간과 체험활동 등을 함께 하며 소통할 수 있는 가족 화합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올해 축제에서는 ▲안전체험, ▲숲 걷기, ▲보물찾기, ▲가족 참여 라디오 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팔공산의 가을을 가족들과 함께 누릴 수 있는 ▲텐트와 미취학 학생들을 위한 ▲민속놀이 및 에어바운스 등도 준비해 모든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축제를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 대상은 대구시 관내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초등학생을 동반한 가족이며, 9월 25일(월) 9시부터 9월 27(수) 17시까지 대구시교육청 통합예약시스템(www.dge.go.kr/yeyak)을 통해 신청을 완료한 가족 중 추첨을 통해 50가족을 선정한다. 행사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교육팔공산수련원 운영부(☎231-1523)로 문의하면 된다.
현상환 대구교육팔공산수련원 원장은 “팔공산의 싱그러운 가을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에 대구교육가족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