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북부도서관 재개관 특별 기념행사···마술공연·힐링댄스 등

대구 뉴스/교육

2024. 12. 11. 19:21

본문

대구북부도서관(관장 제갈선희)이 12월 20일(금)부터 새단장을 마치고 재개관함에 따라 12월 31일(화)까지 다양한 기념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들로 풍성하게 채워져, 연말 학생과 학부모,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북부도서관 재개관 특별 기념행사

먼저, 12월 20일(금)부터 21일(토)까지 ▲별자리로 빛나는 무드액자 만들기, ▲이니셜 와펜키링 스트랩 만들기, ▲퍼스널컬러 담은 헤어핀 만들기, ▲새단장 도서관에서 즐기는 윷놀이 한 판 등 4가지 어린이·청소년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12월 21일(토)부터 22일(일)까지 ▲스토리텔링 마술공연‘책 읽는 마법사▲온가족 그림책 뮤지컬, ▲온가족 쉘 위 힐링댄스 등 학생과 학부모 대상 3가지의 공연과 ▲타로카드! 내마음이 궁금해, ▲MBTI! 내 성격이 궁금해 등 2가지 청소년 북아지트 행사가 운영된다.

 

이와 함께, ▲새단장 축하해! 축하엽서 남기기, ▲찰칵! 새로워진 도서관을 소개합니다, ▲미션! 도서관을 탈출하라 등의 3가지 응모 행사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카페이용권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사전 참가자를 도서관 누리집(library.daegu.go.kr/bukbu)을 통해 모집하고 있으며, 당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관련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북부도서관 바로가기

 

제갈선희 관장은 "재개관을 기다려 온 학생, 학부모, 시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