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서구문화회관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박상민 밴드·SG워너비 초청공연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23. 5. 9. 16:28

본문

서구문화회관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

서구문화회관은 오는 13일과, 20일 오후 6시 서구의 랜드마크 이현공원에서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 공연을 개최한다.

 

드넓은 잔디광장과 확 트인 시야가 펼쳐진 이현공원에서 오는 13일에는 가수 박상민 밴드 단독콘서트와 20일에는 SG워너비, 아카펠라그룹 다이아, 인칸토솔리스트앙상블의 초청 공연이 펼쳐진다.

 

첫 번째 13일 공연에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가수 박상민과 9인조로 구성된 전속밴드와의 단독 콘서트로 개최하며 해바라기, 슬램덩크, 청바지 아가씨, 무기여 잘 있거라 등 가수 박상민의 레퍼토리를 대부분 선보일 예정이다. 초청 가수로는 발라드계의 라이징스타 김희우가 출연한다.

 

서구문화회관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
서구문화회관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

두 번째 20일 공연에는 7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며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끝마친 SG워너비를 초청하여 내사람, 가슴 뛰도록, Timeless 등 대표적인 발라드 명곡으로 감동의 무대를 전해줄 것이며, 맥도날드 3천원송의 주인공 아카펠라그룹 다이아를 초청해윌리엄텔 서곡, K-POP 메들리등 자연과 어우러진 목소리의 아름다움을 들려준다. 또한, 대구시 전문예술단체 인칸토솔리스트앙상블은 관객과 공감할 수 있는 즐거운 음악과 품격 높은 성악곡을 동시에 준비하였다.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은 매년 5월 발라드, 포크, 록,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추구하는 국내 유명 뮤지션의 콘서트를 개최하면서, 지난 2년간 백지영, 에일리, 김태우, 육중완 밴드, 박창근, 봄여름가을겨울 등 최정상급 뮤지션이 찾아와 성공적인 공연을 개최하였다.

 

연계 기획프로그램으로 서구문화회관 야외광장, 로비, 전시실에서햇살이 따뜻한 미술관 <아름드리展>이 열리고, 오는 27일 오후 7시 이현공원에서 뮤지컬배우 최정원과 홍지민, 대구국제방송교향악단을 초청하여마토콘서트 <아름드리>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개최한다.

 

관람은 전석 무료이며 10세 이상 가능하다. 사전 예매(1인 2매)가 필수로 각각 10일, 17일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및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구문화회관 황영희 관장은 “신록의 계절에 이어지는 이현공원 축제에 푸른 잔디 위에서 힐링과 낭만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