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는 4월 17일(수)부터 18일(목)까지 양일간 달성군 호텔 아젤리아에서 진행되는 ‘파워풀 청년 Job 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를 모집한다.
‘파워풀 청년 Job 캠프’는 1박 2일 동안 ▲2024년 취업트렌드를 알 수 있는 ‘2024년 취업트렌드 알아보기!’ ▲지역 우수기업 인사담당자와 소통하면서 기업 및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인사담당자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면접관을 사로잡는 자기소개서 및 입사지원서 작성할 수 있도록 1:1 밀착 지원하는 ‘자기소개서 작성 및 입사지원서 역량강화’ ▲실전 면접 대비 전략을 제공하는 ‘면접대비 퍼스널컬러 및 이미지메이킹’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올해 ‘파워풀 청년 Job 캠프’는 4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참여 희망자는 4월 12일(금)까지 대구일자리포털(https://job.daegu.go.kr)로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대구일자리포털 및 대구상공회의소 통상진흥팀(053-222-3104)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중곤 대구광역시 경제국장은 “대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 청년들이 ‘파워풀 청년 Job 캠프’를 통해 취업에 필요한 실전적인 경험을 얻고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