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물아카데미

본문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2007 동물아카데미'가 2007년 7월 1일부터 8월 24일까지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행사장소: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 1층 전시장
행사기간: 2007년 7월 1일 ~ 8월 24일
행사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입장료: 성인 12,000원 / 소인(만24개월~고등학생) 10,000원 / 단체 8,000원
문의: 053-601-5488



동물아카데미 행사 내용

해피! 메리! 쫑! (코믹동물극)

어린이와 수많은 동물들이 주인공이 되어 함께 떠나는 신비로운 동화나라. 전래동화 콩쥐팥쥐 이야기를 만나볼까요? 다양한 앵무새들이 많은 친구들과 교감하며 환상의 비행을 만들어가요. 노란 우비를 입은 오랑우탄과 원숭이들이 영화음악에 맞춰 함께 춤을 춘답니다. 다양한 강아지들이 높이 점프하여 원반도 받고 음악에 맞춰 댄스를 즐겨요. 원숭이 밴드와 강아지 댄서, 다양한 장르의 노래도 소화해낼 수 있어요. 즐거운 동물 카니발 귀여운 병아리, 꼬꼬댁 닭, 눈처럼 아름다운 공작비둘기, 앵무새, 오리 등 다양한 동물들과 즐거운 여름을 맞이해요.

나도 이제 동물박사 (체험학습)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는 체험학습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직접 동물들을 보고 만지면서 전시장 가이드로부터 알찬 학습의 기회를 갖는다. 세계적으로 희귀한 오랑우탄, 늘보원숭이, 각종 도마뱀과 귀여운 라이온 토끼 등 다양한 동물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인공부화기를 설치하여 병아리 탄생의 순간을 살펴볼 수 있다. 생명이 어떻게 탄생되는지 그 경이로운 광경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겐 큰 경험!

희귀동물 대탐험전 (특별전시)

300여종의 1000여 마리 살아있는 신비한 희귀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 포유류, 어류, 설치류, 파충류, 양서류, 조류, 곤충류 등 계통 수 별로 멸종위기종들과 희귀종들을 마련하여 소개된다. 살아있는 화석이라 불리는 '악어 무는 거북', 독사를 잡아먹는 '킹코브라', 아마존의 포식자 '아나콘다', 독 이빨을 가진 거미 '타란튤라', 화려한 '유리금강앵무' 등 TV나 책을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신비로운 동물들을 직접 관찰할 수 있다. -출처: 애니킹덤

관련 링크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
애니킹덤

관련 글
대구전시컨벤션센터 (EX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