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이프 대구

동성로에서 본 레이싱 모델 - 대구패션페어 2010 본문

라이프 대구/축제 행사

동성로에서 본 레이싱 모델 - 대구패션페어 2010

라이프대구 2010.10.27 08:21
모터쇼나 스피드웨이 등에서만 볼 수 있는 아리따운 레이싱 모델들이 도심 거리를 활보한다면? 아마 모든 이들의 시선이 그녀들에게 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실제 도심 거리에서 그것도 대구 동성로 거리 한복판에서 레이싱 모델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레이싱 모델들이 모터쇼가 아닌 도심 거리에 나선 까닭은? 눈치채신 분도 있으실테지만, 바로 11월 4일(목)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10 대구패션페어(http://www.fashiondaegu.com)를 홍보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대구패션페어는 섬유패션도시 대구에서 열리는 국제 패션전문 전시회로 지식경제부와 대구시, 경상북도가 주최하는 상당히 큰 규모의 행사인데, 레이싱 모델들은 이를 알리기 위해 거리로 나선 것입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레이싱 모델은 황가희, 문세림, 유지은, 박창미씨로 대구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동성로를 활보하며 대구패션페어 홍보와 함께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늘씬한 레이싱 모델들이 도심 거리를 활보하자 많은 분들이 힐끔힐끔 쳐다보기도 하고, 휴대폰과 DSLR로 촬영하기도 했는데, 시선이 온통 그녀들에게 집중된 터라 대구패션페어 홍보가 얼마나 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DSLR이 아니라 아이폰4로 촬영한 터라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

2010 대구패션페어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립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2010 대구패션페어에서 최신 패션 트렌드, 2011년 유행할 패션을 미리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