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뚜레쥬르,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할인쿠폰 지급

요즘한국

2024. 4. 17. 17:11

본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뚜쥬와 함께, 5!(오) 해피 데이’의 콘셉트로 다양한 구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어버이날 안성맞춤 케이크, 다양한 디저트 선물세트 등 마련

먼저 가정의 달 대표 제품 ‘오!해피 플라워 케이크’와 ‘플라워 베리 생크림’은 어버이날을 상징하는 꽃 장식은 물론 건강함을 듬뿍 더한 쌀 100% 시트를 활용했다. 두 제품에는 케이크 박스에 용돈 키트가 포함되어 있어, 어버이날 특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뚜레쥬르

모두가 좋아하는 디저트로 구성한 시즌 한정 선물세트도 운영한다. ‘오!해피타임’은 달달한 벌꿀 카스테라와 촉촉한 휘낭시에, 바삭한 아몬드 비스킷으로 구성됐다. 향긋한 레몬홍차 파운드와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는 호두 파운드 구성의 ‘해피 투게더 파운드’, 그리고 만주와 모나카의 조합 ‘해피 플라워 만주 모나카 세트’는 팝업 카드가 동봉돼 있어, 편지를 넣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도 준비했다. 먼저 ‘헬로카봇 펜타스톰X라이프캐논’은 지구를 지키러 출동해 새티나이저 캐논을 발사하는 모습을 표현한 달달한 초코 케이크다. 버튼을 누르면 크앙! 포효하는 티라노 피규어가 포함된 ‘크앙! 티라노’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앱에서 사전예약 시 최대 15% 할인,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5종 할인쿠폰 지급 등

한편,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30일까지 앱을 통해 가정의 달 제품 15종 사전예약 시, 최대 15%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뚜레쥬르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2단 케이크 ‘티니핑 디저트마을’도 한정 운영된다. 이 외에도 5월 21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5종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사전예약과 더불어 최대 2만 원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어린이도 어른이도 행복한 5월이 될 수 있도록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뚜레쥬르가 준비한 여러 혜택과 함께 좋은 제품 합리적인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