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프 대구 1만히트 이벤트

본문

지난 번, 대구 FC vs 울산 현대 (삼성 하우젠 Cup) 글에서 경품으로 받은 우방타워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이벤트 선물로 드린다고 했었는데, 라이프 대구 1만히트를 기념해서 선물로 드릴려고 합니다.



이벤트 선물이 우방타워랜드 자유이용권이다 보니 가능하면 대구나 대구 인근에 사시는 분으로 제한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자유이용권 유효기간(2007/08/31)내에 대구를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상관없습니다. 다시말해, 꼭 사용하실 분만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참여 방법은 대구에 관한 글, 사진, 동영상을 블로그에 올리신 후, 이 글에 트랙백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진만 올리셔도 상관없습니다.)

블로그가 없으신 분은 JKsBlog.com 블로그 생활 정리 글을 참고하셔서 블로그 개설 후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트랙백에 대해 모르시는 분은 트랙백이 무엇인가요? 글을 참고하실 바랍니다. 이해가 가질 않으시면, 댓글로 작성하신 글 주소를 알려주셔도 됩니다.

새롭게 글을 쓸 필요없이 전에 이미 블로그에 올린 글이라도 대구와 관련된 글이라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새글이면 더 좋습니다.

참여 기간은 4월 22일 자정까지이고, 다음날인 23일에 발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구분들이 더 많이 블로그를 사용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와같이 참여방법을 제한한 것이니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라이프 대구 1만히트 이벤트 선물 내용

우방타워랜드 초청자유이용권(비매품)
유효기간: 2007년 8월 31일
-자유이용권은 입장을 포함하여 전 놀이시설 이용 가능. (눈썰매, 기획전시관, 코인물, 대여물, 주차장 제외)
-자유이용권은 입장시 손목에 핸드링을 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