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문화관광 웹 플랫폼 ‘퐝퐝 여행’ 개편 기념 4번째 이벤트로 ‘망한 여행 사진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지에서 ‘인생샷’을 남기려는 의도와는 달리 익살스러움과 유쾌함을 담은 이른바 ‘망한 여행 사진’이 주는 친근한 이미지를 포항 관광에 접목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네이버 폼(https://naver.me/GNU696lO)을 통해 사진을 제출하고, 간단한 질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포항시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컷상(관광 마그넷) △ C컷상(관광 퍼즐) △ B컷상(관광 스크래치·씨앗 연필)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분들이 퐝퐝여행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아울러, MZ세대의 니즈를 파악하고 포항 관광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10개 대학교에 홍보 활동을 펼치는 등 보다 새로운 방식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문화관광홈페이지(https://www.pohang.go.kr/phtour/) 내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포항시 컨벤션관광산업과(☎270-2247)로 하면 된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