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스타엑스, 포토뮤직코리아 창간호 표지 장식

엔터로그

2021. 12. 10. 15:42

본문

'눈으로 듣는' 본격 K팝 전문 매거진 포토뮤직코리아(PMK)가 12월 14일 창간을 앞두고 '몬스타엑스'표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포토뮤직코리아

'눈으로 듣는 케이팝 매거진'을 지향하는 '포토뮤직코리아(PMK)'는 몬스타엑스의 스페셜을 비롯해 국내 정상의 스타 작곡가이며 PMK 에디터 윤일상의 '이날치' 인터뷰 등 다양한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화보와 스토리가 담겨있다.

 

포토뮤직코리아는 탁월한 음악성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몬스타엑스와 함께 퓨전국악의 정점 이날치, 그리고 무려 16페이지 분량의 오마이걸 집중 인터뷰/화보를 비롯해 B1A4, 온앤오프 등 여러 케이팝 아이돌의 심층 인터뷰/화보를 접할 수 있다.

 

아울러 창간 이벤트로 132개국 구세군과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이 주최하는 지구촌 응원 온라인 K-팝 콘서트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의 공연 초대권을 매거진에 담는 등 케이팝 팬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12월의 선물을 준비했다.

 

매거진에 있는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큐알 초대권은 12월 18일과 26일 구세군 브라스밴드, 더보이즈, CIX, 펜타곤, 이펙스 등이 출연하는 공연을 온라인 생방송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거래소 Dcoin과 Bittrex에 상장되며 공연, 스타 굿즈, 음원, 음반, 기념품 등을 서비스하는 유통 플랫폼을 진행중인 APEX Protocol(대표 임상호)과의 MOU와 함께 다양한 케이팝 콘텐츠를 준비중이다.

 

한편 '포토뮤직'에서 한국의 케이팝 전문 매거진으로 거듭난 '포토뮤직코리아'는 10일부터 어스몰을 비롯해서 예스24, 알라딘, 교보 등 온라인 예판, 오는 14일부터 오프라인 판매 함께 예약된 배송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