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배우로 거듭난 탤런트 김정화 - DIMF 스타데이트

본문

'미소가 아름다운 행복한 배우, 김정화 - DIMF 뮤지컬 스타데이트'

뮤지컬 '밑바닥에서', '오디션'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탤런트 김정화씨와의 데이트가 제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의 이벤트로 21일(토) 저녁, 동아쇼핑 아트홀에서 있었습니다. (행사제목은 데이트지만 일종의 팬미팅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서만 보아왔던 그저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여자 탤런트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대국국제뮤지컬페스티벌 프로그램을 확인하다 김정화씨가 뮤지컬에도 출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궁금한 마음에 스타데이트에도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김정화 - DIMF 스타데이트


알고보니 2006년 뮤지컬 '밑바닥에서', 2007년 뮤지컬 '오디션'에 거듭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뮤지컬 팬들에게는 이미 주목받는 배우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김정화씨와의 스타데이트는 예정된 시간을 훨씬 넘을 정도로 다양한 이야기와 노래들로 꾸며졌는데, 특히 뮤지컬 '오디션'에 함께 출연 중인 이승현씨도 자리를 함께해 더욱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승현씨의 노래 실력 정말 대단하더군요.)

지금은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지만, 어렸을 적에는 자신이 음치, 몸치라고 생각해 뮤지컬을 하리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하더군요. 때문에 뮤지컬에 도전을 하면서 하루에 열시간이 넘도록 연습을 할 정도로 정말 많이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함께 자리한 이승현씨가 보컬트레이닝을 해주셨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여전히 다른 뮤지컬 배우에 비하면 많이 모자란다고도 말씀하시더군요.(미모에 겸손함까지...^^)

뮤지컬 배우 김정화씨와의 스타데이트 현장


거의 두시간에 이르는 긴 시간동안 팬들을 위해 미소를 잃지않는 모습, 미모의 여배우에게서 느껴지는 왠지 모를 거리감을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털털한 모습, 그리고 때로는 사회자를 당황하게 할 정도로 적극적인 모습, 정말 보기 좋았고 즐거웠습니다.

MBC 인기드라마 '이산'의 후속작품으로 방영 될 새 월화드라마 '밤이면 밤마다' 도 좋은 반응있기를 기대하고, 뮤지컬을 통해서도 계속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참고로, 김정화씨가 출연하는 뮤지컬 '오디션'은 제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의 공식초청작으로 선정되어 오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대구봉산문화회관에서 공연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덧1) DIMF 스타데이트는 앞으로도 드라마 '온에어'에서 맛깔나는 연기를 보여준 홍지민씨(25일)와 뮤지컬 스타 남경주씨(27일)와의 만남이 계속 될 예정입니다.

덧2) 김정화씨나 이승현씨의 멋진 노래도 영상에 담고 싶었는데, 촬영은 짧은 포토타임에만 허락되어 아쉽게도 그러지 못했네요. 다음번에는 주최측에 한번 요청을 해볼까하는데 허락해줄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