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종합선물세트 'DIMF 상영회' 유튜브로 만나세요!···투란도트, 뮤지컬 갈라콘서트 공연 실황 공개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22. 1. 26. 08:46

본문

설 연휴를 맞아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자체 콘텐츠를 활용한 ‘DIMF 상영회’로 시민들에게 뮤지컬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DIMF 상영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DIMF 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1 월 29 일(토) ~ 2 월 2 일(수)까지 닷새간 DIMF 공식 유튜브(Youtube)를 통해 뮤지컬 ‘투란도트’와 지난 연말을 달궜던 2 편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공연 실황을 공개한다.

 

이는 DIMF 가 지속되는 코로나 19 상황 속에 명절 연휴 및 황금연휴 동안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뮤지컬’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출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로 지난해부터 선보이고 있다.

 

오는 주말을 포함해 5 일 동안 이어지는 설 연휴를 맞이해 지난 12 월 호평 속에 막을 내린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와 ‘DIMF the Concert’의 공연 실황을 처음으로 재공개한다.

 

‘2021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는 지난해 대회를 뜨겁게 달궜던 주역들이 꾸민 갈라 콘서트로 출연자 개인의 스토리를 녹여낸 연출이 돋보였다. 화제를 모았던 경연의 주요 무대와 한 층 성장한 차세대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이 많은 뮤지컬 팬과 시민들에게 호평 받은 바 있다.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배우 최정원, 마이클 리, 민우혁의 출연과 장소영 음악감독이 이끄는 뮤지컬 전문 오케스트라 TMM 이 함께한 ‘2021 DIMF the Concert’는 다양한 뮤지컬 레퍼토리에 캐럴까지 더해 특별한 연말을 선사한 갈라 콘서트이다. 각양 각색의 매력을 뽐낸 뮤지컬 배우 3 인의 무대와 차세대 스타들이 함께한 다양한 콜라보가 더욱 볼거리를 더했다.

 

특히 뮤지컬적 연출을 더해 오직 DIMF 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보적인 콘텐츠로 탄생한 두 갈라 콘서트는 본 행사 이후 여러 차례 재상영 요청을 받아온 만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설연휴 ‘DIMF 상영회’ 일정표

두 편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와 함께 해나, 이건명, 이정화 배우 등이 출연한 DIMF 최고의 스테디셀러인 뮤지컬 ‘투란도트’의 공연실황이 상영되어 뮤지컬 본연의 재미와 감동도 느껴볼 수 있다.

 

이처럼 온라인을 통해 다채로운 뮤지컬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DIMF 상영회’는 1 월 29 일(토) 부터 2 월 2 일(수)까지 DIMF 유튜브(YouTube) 공식채널을 통해 연휴 내내 언제든 즐길 수 있다.

 

DIMF 박정숙 사무국장은 “DIMF 는 자체 뮤지컬 콘텐츠를 활용한 온라인 상영회로 설 연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자 한다”며 “코로나 팬데믹 이후 온라인 콘텐츠 수요량이 급격히 증가한 만큼 앞으로도 온라인 상영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저변확대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