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트롯3-갈라쇼' TOP7 정서주-배아현-오유진-미스김-나영-김소연-정슬, 스페셜한 선물 준비!

본문

"트롯 요정들의 탄생으로 성공적인 세대교체 이뤄낸 ‘미스트롯3’가 준비한 선물"

 

첫 방송 이래 12주 연속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감동과 환희, 전율을 안기는 레전드 무대로 지상 최대 트로트쇼를 선보였던 ‘미스트롯3’가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4일부터 4주간 ‘미스트롯3-갈라쇼’ 방송을 전격 확정했다.

 

미스트롯3 갈라쇼
TV조선 미스트롯3 갈라쇼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3’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조사 결과 3개월 연속 1위, 온라인 화제성 조사 플랫폼인 굿데이터 펀덱스(FUNdex) 2월 5주차 TV-OTT 비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한국 갤럽 조사 ‘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영상’ 두 달 연속 1위를 하는 등 공신력 있는 방송 인기 조사 1위를 싹쓸이하며 범접불가 화제성을 선보이며 오디션 끝판왕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미스&미스터’ 시리즈 최연소 진을 배출하며 성공적인 트로트 세대교체를 이끌며,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미스트롯3’가 준비한 ‘갈라쇼’는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던 감동의 무대부터 춤이 절로 나오는 흥겨운 무대까지 지난 3개월간 쉼 없이 달려온 그 뜨거웠던 열정의 순간을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는 역대급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미스트롯3-갈라쇼’는 TOP7 정서주-배아현-오유진-미스김-나영-김소연-정슬과 '미스트롯3'가 배출한 화제의 출연자들이 재등장해 반가운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미션 무대, 오직 ‘갈라쇼’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콜라보 무대 등 환희와 감동을 선사할 풍성한 볼거리가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TOP7 트롯 요정들의 경연 후 이야기와 풋풋했던 제작진 오디션 당시 모습부터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영상까지 뜨겁고 치열했던 3개월간의 기록들을 시청자들에게 낱낱이 보여드리며 궁금증을 해소시킨다. 이어 경연 동안 그들을 울고 웃게 한 마스터들에게 마음속에 꽁꽁 숨겨온 질문을 하는 마스터 청문회 ‘TOP7이 마스터에게 묻는다’와 트롯 요정들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TOP7 X파일’ 코너 등도 준비되어 있다.

 

‘미스트롯3’의 열풍을 계속 이어갈 트롯 축제 ‘미스트롯3-갈라쇼’는 14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TV조선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