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트롯3 외국인 참가자 대거 몰렸다···러시아 출신 안젤리나도 도전장!

본문

TV조선 ‘미스트롯3’가 K-트로트의 글로벌 확장성을 증명하고 있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3’의 72인 전원이 공개된 후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이 주목받고 있다. 외국인 참가자들이 대거 지원하며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미스&미스터트롯’ 인기를 실감케 한 것.

 

미스트롯3

우선 ‘걸어다니는 여신’으로 불리는 러시아 출신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미스트롯3’ 무대에 오른다. 한국과 한국 음악, 특히 K-트로트를 사랑하는 안젤리나의 깜짝 변신이 궁금해진다.

 

일본 생활을 청산하고 한국으로 넘어온 일본 아나운서 출신 타니 아사코, 스페인 출신으로 지난 해 첫 싱글 ‘눈물이 나요’를 발표한 라라 베니또의 트로트 가수 변신도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끼가 충만한 러시아 출신 리나(본명 스피리나 폴리나)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외국인 참가자들의 도전이 궁금해진다.

 

‘미스트롯3’가 K-트로트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하는 가운데, TV조선의 든든한 지원 사격도 눈길을 끈다. TV조선은 지난 달 28일 일본 최대 연예 엔터테인먼트사인 요시모토흥업과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일본 진출과 관련해 MOU(업무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하며 K-트로트의 글로벌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외국인 참가자들의 지원 행렬이 거셌다”라면서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K-트로트의 무한한 확장성을 실감하고 있다. 한국과 K-트로트를 사랑하는 외국인 참가자들의 도전을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TV조선 ‘미스트롯3’는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가세했다. 압도적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지상 최대 트로트쇼를 펼친다. 참가자들의 무대를 먼저 만날 수 있는 공개 방청 기회도 열려 있다. 오는 18일 인천 파라다이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녹화의 방청 신청 방법은 ‘미스트롯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트롯3

예능 12월 21일 목요일 밤 10시 첫방송 미스트롯3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스트롯 시즌3! 대한민국을 뒤흔들 트로트 여제가 될 자 누구인가? 송가인·양지은의 계보를 잇는 조선의 셋째 딸이 탄생

broadcast.tvchosun.com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는 오는 2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