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트롯3, 풍금X배아현X이하린X슬기 '역대 최강 현역부' 출격

본문

TV조선 ‘미스트롯3’ 역대 최강 현역부가 시청자들을 홀린다. 오늘(4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3회는 대망의 2라운드 마스터 추천 장르별 팀미션이 시작된다.

 

팀미션은 부서별 9개팀이 출격한다. 현역부는 역대 최강 실력을 갖춘 부서답게 현역부 A조와 B조 2개팀으로 나뉘어 팀미션에 임한다.

 

TV조선

현역부 A조는 진정한 상위 포식자들이 뭉친다. 노래 잘한다는 명성이 자자한 현역부의 자존심 풍금을 필두로 김연우의 감탄을 자아낸 ‘꺾기 인간 문화재’ 배아현, 주걱 트로트 창시자 이하린,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 메인보컬 슬기가 함께 한다. 가창력 끝판왕들이 모인 팀답게 막강한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

 

무엇보다도 풍금, 배아현, 이하린, 슬기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정열의 플라멩코에 도전한다. 현역부의 자존심을 걸고 매혹적인 무대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 이들이 보여줄 파격적인 퍼포먼스가 기대를 모은다.

 

3회는 팀미션에 앞서 1라운드 1대 1 서바이벌 배틀의 대미를 장식할 막강한 실력자들이 등판한다. ‘미스트롯1’ 송가인의 첫 등장을 연상케 하는 ‘찐’고수를 비롯해 마스터 군단을 눈물 짓게 만드는 감명 깊은 무대가 쏟아진다. 무엇보다도 불꽃 튀는 1라운드 경연 끝에 가려진 TOP3인 진선미가 베일을 벗는다.

 

그리고 대국민 응원 투표도 시작된다. 3회 방송 종료 직후부터 네이버 NOW.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로트 스타’ 7명을 응원하는 온라인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매일 1회씩 가능하며 투표 결과는 TOP7 및 최종 진선미 선발에 반영된다.

 

한편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 3회는 오늘(4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