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리베리새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 트랙리스트 공개···막내 강민 ‘꽃미소’ 장착 포토 공개까지

엔터로그

2022. 11. 7. 13:44

본문

베리베리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  트랙리스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키치한 감성이 느껴지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Liminality - EP.LOVE’의 트랙리스트와 맴버 강민의 디데이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Tap Tap’을 비롯해 ‘Motive’, ‘Thank you, NEXT?’ 까지 곡명만으로도 기대감을 갖게하는 총 3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키치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브라운관 모니터 속에 담긴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 곡 ‘Tap Tap’의 작사에는 베리베리의 맴버 호영이 참여한 것이 공개돼 타이틀곡을 통해 전할 베리베리의 새로운 감성에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 ‘Thank you, NEXT?’는 다음 앨범에 실릴 곡들을 짧게 편집하여 올려주는 곡으로, 다음 앨범에 대한 베리베리의 음악색까지 엿볼 수 있게 해 팬들에게 더욱 선물 같은 트랙이 될 전망이다.

 

강민 디데이포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이에 더해 트랙리스트에 이어 공개된 강민의 디데이 포토는 ‘얼굴천재’ 강민의 싱그러운 꽃미소와 함께 감각적인 무드로 꾸며져 눈길을 끌고 있다. 강민의 디데이 포토를 시작으로 앨범 발매까지 맴버들의 디데이 포토를 차례차례 공개하며 베리베리의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그동안 상큼, 풋풋, 터프, 카리스마등의 다양한 컨셉을 다채롭게 소화하며 글로벌 컨셉장인돌로서 자리매김한 베리베리가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으로 어떤 새로운 매력을 뽐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9월 14일 보스턴을 시작으로 10월 16일 멕시코 시티까지 총 16개의 주요 도시에서 미주.남미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한껏 사로잡았기에 연이어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Liminality - EP.LOVE’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 ‘Liminality - EP.LOVE’은 11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