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리베리 용승, 연극 '옥탑방고양이' 출연 확정···건축학도 이경민 役!

엔터로그

2023. 11. 16. 09:14

본문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의 용승이 연극에 캐스팅돼 배우로 데뷔한다.

 

용승은 연극 '옥탑방고양이'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합류 소식을 전했다. 용승이 출연하는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청춘 남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한 지붕 로맨스를 다룬 대학로 대표 스테디셀러 로맨틱 코미디로 유명 스타 배우들을 대거 배출한 연극계의 신인 등용문으로도 널리 알려진 작품이다.

 

'옥탑방고양이' 이미지, ㈜레드앤블루
베리베리 용승 '옥탑방고양이' 이미지, ㈜레드앤블루

용승은 극 중에서 겉으로는 냉정하나 내면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건축학도 이경민 역을 맡았다. 공개 오디션에 참여해 첫 연기임에도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만큼 '옥탑방고양이'를 통해 선보일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용승은 캐릭터와 완벽 동화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과 끊임없는 연습으로 첫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용승은 "연극 데뷔라는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매우 설렙니다"라고 소회를 밝히며 "이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라며 배우 데뷔 소감을 밝혀 연기자로서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 2019년 보이그룹 베리베리로 데뷔한 용승은 다양한 활동으로 케이팝 인기 아티스트로서 저력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용승은 베리베리에서 메인 댄서와 서브 보컬로서 뛰어난 표현력과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존재감을 뽐내왔기에 연극 '옥탑방고양이'를 통해 보여줄 새롭고 다채로운 매력 발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용승이 출연하는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오는 27일부터 서울 대학로 틴틴홀 공연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