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리베리(VERIVERY) 계현-호영-동헌, 두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

엔터로그

2023. 5. 7. 09:40

본문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변신을 예고했다.

 

베리베리는 7일 공식 SNS에 계현, 호영, 동헌의 두 번째 콘셉트 오피셜 포토를 게재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PLAN’ 버전의 오피셜 포토는 지난 3일에서 5일까지 걸쳐 공개했던 ‘PLAY’ 버전과 상반된 무드를 담고 있어 베리베리의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두 번째 오피셜 포토 속 멤버 계현, 호영, 동헌은 이전의 ‘PLAY’ 버전 오피셜 포토에서 험블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느낌을 전했다면, 이번에 공개된‘PLAN’ 버전에서는 독보적인 섹시함과 지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베리베리 계현 오피셜 포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멤버 계현은 지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샤프하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멤버 호영은 무언가를 종이에 적는 듯 집중하는 진지한 표정으로 포멀한 무드를 전했다. 멤버 동헌은 짙은 블루빛 헤어 컬러에 화이트 셔츠와 블루 타이를 코디해 심플함 속 남다른 섹시함을 느끼게 했다.

 

베리베리 호영 오피셜 포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리베리 호영 오피셜 포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꿈’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이번 오피셜 포토를 통해 자신의 꿈과 미래를 위해 청사진을 그리는 철저한 ‘계획형’과 정형화 되지 않은 틀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빠르게 움직이는 ‘행동형’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였다.

 

베리베리 동헌 오피셜 포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리베리 동헌 오피셜 포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각각 상반된 오피셜 포토를 공개한 베리베리는 ‘PLAY’와 ‘PLAN’이 알파벳 한 글자의 차이에도 뜻이 확연히 달라지는 것처럼 강렬한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과 실력을 겸비한 베리베리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전할 화려한 컴백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그동안 ‘Tag Tag Tag’, ‘G.B.T.B.’, ‘Get Away', ‘TRIGGER’, ‘Undercover’, ‘Tap Tap’ 등을 발표함과 동시에 아시아, 미주, 남미, 유럽 전역에서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며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쌓아 올렸다. 또한 흐트러짐 없는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으로 ’칼각 베리‘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왔다.

 

한편, 새로운 콘셉트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한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