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스(VIXX)가 컴백 타이틀곡 ‘Amnesia’ 안무 영상을 통해 오리지널리티를 뽐냈다.
‘무대 장인’으로 독창적인 팀 컬러를 지니고 있는 그룹 빅스가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ONTINUUM’의 타이틀곡 ‘Amnesia’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단단한 내공을 드러내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빅스는 ‘음악의 명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1호 보이그룹이자 데뷔 12년차에 빛나는 가요계 대표 컨셉돌답게 안무 영상에서도 농익은 눈빛 매력에 절제된 동선과 차분한 분위기를 두루 담아내며 치명적인 어른 섹시미로 눈을 뗄 수 없는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빅스는 댄스의 합과 호흡이 완벽하게 일치하는 절제된 칼군무뿐만 아니라 고품격 매력 퀄리티까지 선사하며 안무 영상마저도 특별한 볼거리로 만들었다.
특히 빅스는 편안한 사복 패션임에도 카메라를 뚫고 나오는 치명적인 무드의 몸짓에 짙고 깊은 눈빛까지 더해 명불허전 무대 장인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안무 연습 영상임에도 마치 실전 무대처럼 칼각 안무핏에 디테일한 호흡까지 더해져 컷마다 눈길을 사로잡은 것. 특히 셋이 나란히 섰다가 멤버 레오와 켄이 부채처럼 좌우로 펼쳐지는 페어 안무는 아찔한 긴장감까지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빅스는 안무 영상을 통해 가요계 대표 컨셉돌로 각광받은 그룹만이 선보일 수 있는 명품 오리지널리티의 힘에 노래 ‘Amnesia’ 분위기 속 강약을 조절하며 채운 힙한 아우라까지 얹어 향후 선보일 다양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달 21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ONTINUUM’으로 컴백한 빅스는 아이튠즈 글로벌 앨범 차트에서 핀란드,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페루 4개국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말레이시아와 베트남에서 2위, 러시아 3위, 필리핀 4위, 태국 5위, 홍콩 6위로 발매 직후 각국의 차트 상위권을 강타했다. 국내 각종 음원 실시간 차트인뿐만 아니라 해외 차트에서도 여전히 핫한 순위를 기록하는 등 돌아온 빅스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고품격 안무 영상을 공개한 빅스는 컴백 타이틀곡 ‘Amnesia’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