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멤버 범수(BEOMSOO), 웨인(WAIN), 규민(GYUMIN), 리오(LEO)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디엑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의 선공개곡 'LEMONADE' 프로모션으로 범수, 웨인, 규민, 리오 4인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렉스, 현식, 자얀의 두 번째 콘셉트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소디엑은 이어 범수, 웨인, 규민, 리오의 카리스마 넘치는 변신으로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 범수는 블루톤 셔츠에 펀칭 디테일로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깊은 감정이 담긴 듯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멤버 웨인은 청량한 사파이어 컬러의 의상과 다크한 블루 헤어로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멤버 규민은 패턴 니트 착장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링으로 멍뭉미의 매력을 드러냈으며, 멤버 리오는 화이트 톤에 블루 포인트가 가미된 반소매 니트에 날카로운 눈빛으로 남성미를 보여줬다.
두 번에 걸친 콘셉트 포토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과 짙은 카리스마를 발휘한 소디엑은 오는 3일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앞두고 있다. 첫 싱글 앨범의 선공개곡 'LEMONADE' 공개까지 단 3일을 남기고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소디엑은 지난 3월 데뷔해 'CALLING', 'THROW A DICE', 'ALWAYS', '밤하늘', 'SPECIAL LOVE' 등 다양한 곡들을 발매하며 국내외 수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단숨에 글로벌 대세 아이돌 자리에 올랐다.
한편, 소디엑의 첫 싱글 앨범 선공개곡 'LEMONADE'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내달 첫 싱글 타이틀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