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씽(SING), 다빈(DAVIN), 리오(LEO)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디엑은 19일 공식 SNS에 씽, 다빈, 리오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함으로 소디엑 멤버들의 첫 번째 개별 콘셉트 포토 공개를 모두 마쳤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 씽은 시스루 이너에 스트라이프 셔츠, 레몬 컬러의 팬츠 착장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줬으며, 테이블 축구 위에 걸터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여린 느낌을 자아낸다.
멤버 다빈은 화려한 패턴 팬츠에 다양한 색감의 스트라이프 벨트로 포인트를 줬으며, 비교적 심플한 패턴의 셔츠를 매치해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카메라를 향한 눈빛에서는 따뜻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다.
멤버 리오는 얇은 시스루 니트에 시원한 색감의 블루 체크 조끼를 착용했으며, 조끼와 동일한 색의 모자로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날카로운 눈빛에 강렬함과 청춘의 열정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로써 소디엑의 첫 번째 개별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20일 공개 예정인 단체 콘셉트 포토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공개될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도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소디엑은 지난 3월 데뷔한 이후 열일 행보를 보여주며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괴물 신인'으로 단기간 빠른 성장을 일궈냈다. 지난 5월에는 발매한 곡 'SPECIAL LOVE'로 아이돌 최초 서울 99개 지하철역 출구 앞에서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지난 7월 인도네시아의 시상식 '텔콤셀 어워즈 2023'에 특급 게스트로 초청받아 엔딩 무대를 빛내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소디엑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ONLY FUN'은 오는 10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