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이프 대구

아시아송페스티벌, 한류스타 달구벌을 달군다! 본문

대구 뉴스/축제 행사 소식

아시아송페스티벌, 한류스타 달구벌을 달군다!

라이프대구 2011.10.14 21:48
KPOP 한류붐이 아시아를 넘어 유럽, 남미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아시아송페스티벌이 15일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재)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과 유니세프, 대구광역시가 공동주최하는 '2011 아시아송페스티벌'은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 기념행사로 개최되며,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모여 아시아 각국 간 문화교류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한국의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이승기, 비스트, 미쓰에이, 유키스, 지나, 일본의 퍼퓸, 트리플에이, 대만의 하윤동, 홍콩의 고거기, 중국의 주필창, 그리고 태국의 타타영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본공연에 앞서 열리는 '아시아 신인가수 쇼케이스'에는 차세대 꽃미남 아이돌 그룹 '엑스파이브(X-5)', 실력파 여성 7인조 그룹 '라니아(RaNia)', 국내 최초 혼혈 주축 여성 아이돌 그룹 '쇼콜라(ChoColat)', 여자 2PM으로 주목 받는 그룹 '에이프릴 키스(APRILKISS)', 소니뮤직의 첫 남성 아이돌 '히트(HITT)', 어쿠스틱 기타 싱어송라이터 '리싸(leeSA)'가 출연해 차세대 KPOP스타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입니다.

참고로 2011 아시아송페이스티벌에관한 자세한 내용은 Asia Song Festival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