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딧, '비포 선셋(Before Sunset)' 콘셉트 포토 공개!

엔터로그

2025. 9. 10. 21:01

본문

스타쉽의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탄생한 뉴 보이 그룹 아이딧(IDID)이 자유를 온몸으로 누리며 뿜어내는 청량한 매력으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스타쉽은 지난 9일 아이딧(IDID·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의 발매를 앞두고 소년들의 싱그러운 순간을 포착한 ‘비포 선셋(Before Sunset)’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딧(IDID)의 ‘비포 선셋(Before Sunset)’ 콘셉트 포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딧(IDID)의 ‘비포 선셋(Before Sunset)’ 콘셉트 포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개된 ‘비포 선셋(Before Sunset)’ 콘셉트 포토는 제목 그대로 해가 지기 전의 나른한 무드를 담은 아이딧(IDID) 멤버들의 개별 및 단체 포토 등으로 구성됐다. 녹음이 우거진 산길, 시원한 바람, 자전거가 낭만 그 자체인 여름날의 추억을 상징하는 가운데, 청순한 패션의 대명사인 흰 티셔츠에 청바지로 깔끔하게 스타일링한 멤버들의 싱그러운 모습은 독보적인 청량감을 전달한다.

 

멤버들은 자전거 바스켓에 각자 정체성을 담은 소품과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 하며 개성을 표출했다. 멤버들이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드러내고자 하는 메시지를 찾아 보는 것 또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을 향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작업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딧(IDID)은 ‘아티스트의 명가’ 스타쉽이 준비한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에서 노래, 춤, 표현력, 소통 능력 등 올라운더 실력을 인정받은 7인의 멤버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프리 데뷔 활동으로 본 데뷔 열기를 예열한 아이딧(IDID)이 ‘하이엔드 청량돌’로서 첫걸음이 될 첫 앨범으로 5세대 아이돌 시장에 일으킬 지각변동에 관심이 쏠린다.

 

‘청량미의 대명사‘로 부상할 아이딧(IDID)은 오는 9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제멋대로 찬란하게‘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을 발매한다. 데뷔 당일에는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해 역사적인 첫 데뷔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