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앰퍼샌드원, 성탄절 기념 종합 콘텐츠 세트 선물···수록곡 퍼포먼스+직접 만든 텀블러로 크리스마스 추억 선사

엔터로그

2023. 12. 24. 16:11

본문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이 특별한 퍼포먼스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했다.

 

앰퍼샌드원은 23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Sheesh’의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22일에 먼저 공개된 ‘텀블러 DIY’ 영상에서 멤버들이 직접 완성한 텀블러를 퍼포먼스에 활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앰퍼샌드원, FNC엔터테인먼트
앰퍼샌드원, FNC엔터테인먼트

영상 속 앰퍼샌드원은 눈이 내리는 배경에서 빨간색과 초록색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아이템을 장착해 재기발랄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몄다.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새로이 편곡된 음원이 더해져 겨울의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어 앰퍼샌드원은 직접 이름까지 지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텀블러를 안무에 활용하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앰퍼샌드원이 앞서 ‘텀블러 DIY’ 콘텐츠를 통해 23일 텀블러의 정체가 공개될 것이라 예고한 바 있어 반가움과 감동을 자아냈다.

 

 

앰퍼샌드원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인 ‘Sheesh’는 펑키한 브라스,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있는 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TV 보듯 재미있고 매일 꿈을 꾸는 것 같은, 처음 느껴보는 이 설명 못할 감정에 빠지게 한 너를 향한 멈출 수 없는 수줍은 사랑의 마음이 가사에 담겼다.

 

데뷔곡 ‘On And On’과 친근한 매력으로 주목받은 앰퍼샌드원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22일 캐럴송 ‘Snowman’ 커버부터 ‘텀블러 DIY’, ‘Sheesh’ 퍼포먼스 영상까지 종합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한 앰퍼샌드원은 오는 1월 20일 일본에서 첫 쇼케이스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