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일 데뷔하는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데뷔 앨범 콘셉트 필름을 최초로 공개했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의 콘셉트 필름 ‘Ordinary Victories Chapter 1’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꿈꿔왔던 캠퍼스 라이프가 눈 앞으로 다가온 앰퍼샌드원 멤버들의 위트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나캠든은 멤버들을 위해 빵을 굽고 윤시윤, 김승모는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며 등장한다.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브라이언은 대학교 합격 통지서를 받고 멤버들과 함께 기뻐한다. 멤버들은 이내 즐거운 캠퍼스 라이프를 기대하며 짐을 꾸리고 떠난다. 영상 말미에는 ‘To be continued’가 적혀 있어 아직 영상에 등장하지 않은 최지호, 카이렐, 마카야가 담긴 두 번째 콘셉트 필름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은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을 통해 앰퍼샌드원의 시작점, 그리고 첫걸음을 담는다. 앨범은 캠퍼스를 콘셉트로 한 명 한 명이 모여 하나의 팀으로 도약하는 앰퍼샌드원의 이야기를 꾸려낸다.
앰퍼샌드원의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에는 타이틀곡 ‘On And On’을 포함해 ‘Sweet & Sour’ ‘Sheesh’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된다. 앨범 전곡과 타이틀곡 ‘On And On’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