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이프 대구

연극 라이어 1탄 보러 오세요 본문

대구 뉴스/공연 소식

연극 라이어 1탄 보러 오세요

라이프대구 2007.04.02 15:05
웃다가 기절 할 수도 있는 기발한 거짓말의 연속, 연극 라이어 1탄이 4월 11일(수)부터 4월 22일(일)까지 대구 봉산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공연 정보

공연기간: 2007년 04월 11일 ~ 2007년 04월 22일
공연시간: 평일 7시30분 / 토요일 4시, 7시30분 / 일요일 2시, 5시 / 월요일은 공연없음
관람연령: 중학생이상 관람가
장소: 봉산문화회관 
입장료: 전석R석 25,000원
문의: 1566-7897



공연 동영상


(자료제공: 고도예술기획(www.godotarts.com))

연극 라이어 1탄 기획의도 중.

기막힌 거짓과 어설픈 진실, 속고 속이는 인간사를 통렬한 웃음으로 선사합니다!

간단히 상황을 무마하려 한 작은 거짓말이 부풀어나서 진실이 거짓처럼 되어버리는 상황들. 무대 위의 상황들은 과장되었을지 모르나 공연을 보는 내내 그 상황들에 자연스럽게 빠져들 수 있는 것은 현재의 우리 삶을 단편적으로 내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상에서 있을법한 상황을 기발하게 무대화 한 <라이어>는 속사포 쏘듯 쏟아내는 수많은 거짓말들의 그 심각한 상황 속에서 연신 웃음을 터트리며 즐거워하는 우리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현실과 같이 거듭되는 거짓말에 수없이 많은 오해들, 그 속에서 빛나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결코 거부할 수 없는 웃음이 관객을 기다립니다~!!

연극 라이어 1탄 줄거리

Synopsis

두 집 살림을 하는 한 남자가 사고를 당하면서 그 사실이 탄로나려는 순간, 간단한 상황을 무마하려고 시작한 작은 거짓말이 계속 부풀어 나서 진실이 거짓처럼 되고 거짓이 진실처럼 되어버리는 기막힌 상황이 숨돌릴 틈 없이 전개된다.

Story Line

윔블던과 스트리트햄에 메리와 바바라라는 두 부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에 따라 두 집을 바쁘게 오가던 택시 운전사 존 스미스의 이중생활이 어느 날 그가 가벼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면서 무너지기 시작한다.
존은 경찰서와 병원에 서로 다른 주소를 적어서, 그를 메리의 집까지 바래다 준 트로우튼 형사의 의심을 사게 되고 당황한 존은 스케줄을 지키려고 바바라에게 갈 기회를 엿보지만 그의 영웅담이 신문에 사진과 함께 실리는 등 일은 커지기만 한다.
존은 그의 위층에 사는 실업자 친구 스탠리에게 사실을 고백하고 둘은 사건을 무마하기 위해 바바라와 메리의 집을 오가며 동분서주 하지만 바바라의 집에도 포터하우스라는 형사가 찾아와 해명을 요구하는 등 상황은 더 꼬여간다.
스탠리는 위험한 상황마다 임기응변으로 농부 흉내도 내고, 술과 마약을 하는 다섯 살짜리 문제아가 되기도 하다가, 존 스미스인 척도 하는 등 온갖 방법으로 존을 감싸려 하지만 오히려 거짓말은 자꾸 이상한 거짓말을 낳고 급기야 존과 스탠리는 호모로까지 몰리는 상황이 된다.
화가 난 메리는 존을 찾아 바바라의 아파트로 가고 결국 마주치게 된 존의 두 부인 바바라와 메리는 존의 거짓말 때문에 서로를 수녀와 여장남자로 오해한다.
결국 상처를 받은 메리와 바바라가 뛰쳐 나가버리자 자포자기한 존은 트로우튼 형사와 포터하우스 형사에게 마침내 모든 사실을 고백하는데...
봉산문화회관 약도


대구광역시 버스노선안내시스템

관련 링크
고도예술기획
봉산문화회관
연극 라이어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