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모' 로운, 종영 소감 "지운, 이제는 마음의 짐을 덜고 담이와 행복하길"

엔터로그

2021. 12. 15. 08:35

본문

로운의 첫 사극 도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로운은 14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KBS2 월화드라마 '연모' 종영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연모', FNC엔터테인먼트

"지운과 보낸 시간들이 너무나 행복했다. 지운도 이제는 마음의 짐을 덜고 담이와 행복하기를 기도하겠다. 시청자분들도 오랫동안 기억해주시길 바란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같이 함께한 스태프분들,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동료 배우분들 잊을 수 없고, 잊고 싶지 않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물론 고되고 힘들기도 했지만 지운을 보낼 수 없어 '연모'라는 작품이 끝나지 않기를 바랐던 것 같다. 지운은 저에게 정말 강한 여운을 남겨준 것 같다. 좋은 작품을 만들겠다는 열정 하나만으로 뛰어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작품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휘와 지운의 사랑과 담이와 지운의 사랑 모두를 응원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다. 또한 담이의 진짜 삶을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로운은 '연모'에서 이휘(박은빈 분)의 스승이자 첫사랑 정지운 역을 맡아 활약했다. 로운은 첫 사극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특히 수려한 외모와 큰 키로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과 더불어 첫사랑 담이(박은빈 분)와 이어지는 휘와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애틋함과 설렘 모두를 잡았다.

 

또한 '연모' OST PART. 7 '안녕'에 참여하며 담담한 목소리로 극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리기도 했다. 이처럼 '연모'에서 주연으로서 다방면 활약을 보여준 로운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