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천와인페스타, 영천강변공원 일원에서···폴포츠(영국 성악가) 내한공연

본문

대한민국 와인산업의 메카를 표방하고 있는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오는 10. 21.(토) ~ 22.(일) 양일간 영천강변공원 일원에서 제11회 영천와인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천시가 주최하고 (사)영천와인사업단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제22회 과일축제, 영천별빛한우 명품구이축제와 함께 진행돼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21일(토) 17시에 진행되는 개막식과 함께 폴포츠(영국 성악가)의 내한공연이 준비돼 있어 관광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양일간 진행되는 재즈공연으로 가을밤의 정취와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와인페스타 현장에서는 와인사업단이 자체 개발한 키트로 진행되는 햇포도주 담그기, 나만의 와인 만들기(병입체험) 등 와인을 만들고 담는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보며 즐길 수 있는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현장에서 판매되는 와인 잔 한 개만 구입하면 국외 베를린트로피에서 수상한 영천 와이너리들의 대표 와인을 마음껏 시음해 볼 수 있다.

 

영천시(시장 최기문)은 “이번 축제로 품질 좋은 영천와인과 영천 우수 농산물이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길 바란다.”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대구는 요즘 어때?

#대구뉴스 #대구맛집 #대구여행 #대구핫플 대구는 요즘 어때? 구독하고 다양한 대구·경북 소식을 받아보세요!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