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내게 해줄 오피셜 테마카페를 오픈한다.
(주)한터글로벌 측이 마련한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는 오늘 11일부터 17일까지 이븐(EVNNE)을 주제로 한 오피셜 테마카페를 오픈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피셜 테마카페는 운영기간 동안 이븐(EVNNE)에 대한 영상과 이미지, 굿즈 등으로 다양하게 채워지며 멤버들이 팬에게 직접 전하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도 송출된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부스 존들도 함께 설치돼 이븐(EVNNE)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또한 테마카페에서는 오직 이곳에서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굿즈가 마련된다. 먼저 이븐(EVNNE) 멤버들이 디자인에 참여한 마카롱이 판매되며,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븐(EVNNE) 멤버의 모습이 담긴 디저트픽과 미공개 인화사진 7종 중 1종이 랜덤 지급된다. 이외에도 미공개 PVC 포토카드, 즉석 사진 증정 등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븐(EVNNE)은 지난달 멤버들의 특징을 바탕으로 첫 공식 캐릭터인 이브니즈(EVNNIZ)를 런칭한 데 이어 인기 아이돌이 주로 오픈한다는 테마카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팬들과 함께하게 되면서 명실상부 대세돌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대세돌 이븐(EVNNE)은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로 가요계에 전격 컴백해 아이튠즈 앨범 및 KPOP 음원 차트를 통해 남아메리카부터 유럽 아시아 중동까지 다양한 대륙에서 TOP10위를 기록하며 연신 매력 경신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이븐(EVNNE)과 후즈팬카페가 함께하는 테마카페는 오늘(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븐(EVNNE)은 컴백 타이틀곡 ‘Badder Love’로 각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