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컴백 타이틀곡 ‘UGLY’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븐(EVNNE)은 30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의 타이틀곡 ‘UGLY’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해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UGLY’ 퍼포먼스 비디오는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배경 중 하나로 긴 터널같은 무대를 배경으로 펼쳐져 이븐(EVNNE)의 빈틈없는 칼군무가 더욱 도드라져 보인다. 멤버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 7인이 마치 한 몸인 것처럼 일사불란한 합을 이뤄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영상 속에서 이븐(EVNNE)은 타이틀곡 ‘UGLY’가 선사하는 강렬한 비트의 테크 하우스와 그루비한 알앤비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표현하는 듯 환상적인 안무 호흡을 자랑하며 새롭게 떠오르는 무대 장인다운 갓벽 매력을 펼쳐냈다.
이처럼 이븐(EVNNE)은 음악에 몸을 맡긴 채 여유로운 표정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높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매 무대마다 타이틀곡 ‘UGLY’의 힙한 비트를 강렬한 카리스마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에 담아내며 탄탄한 노래 실력부터 빛나는 무대 매너까지 듣고 보는 즐거움을 두루 선사하고 있다.
가요계 슈퍼 루키로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븐(EVNNE)은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으로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를 강타한 데 이어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8개국 1위를 기록하는 등 매서운 인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첫 주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븐(EVNNE)은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