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븐(EVNNE), 클로즈업 부르는 비주얼 남신돌! 콘셉트 필름 공개!

엔터로그

2024. 6. 6. 10:32

본문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콘셉트 필름을 통해 화사한 비주얼 매력을 발산했다. 이븐(EVNNE)은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 콘셉트 필름을 ‘Truth’ 버전과 ’Dare’ 버전으로 각각 공개하며 연일 고조되는 컴백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이븐(EVNNE) 콘셉트 필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이븐(EVNNE) 콘셉트 필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진실 혹은 대담을 의미하는 ‘Truth or Dare’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 이븐(EVNNE)은 몽환적인 분위기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변신을 예고했다.

 

먼저 공개된 ‘Truth’ 콘셉트 필름에서 이븐(EVNNE)은 실키한 소재의 의상에 몽환적인 눈빛으로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양초, 주사위, 베일 등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해 상대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표정과 분위기에 담아내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폐허를 배경으로 한 ‘Dare’ 버전에서 이븐(EVNNE)은 부서진 잔재들에 개의치 않고 금지된 구역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내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븐(EVNNE) 콘셉트 필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안경, 캡모자, 넥타이, 반바지 등 캐주얼한 스타일링에서도 강렬한 에너지와 더불어 당당한 표정이 인상적이라는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이븐(EVNNE)은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을 선보인 이후 5개월 만에 유니크한 음악으로 돌아와 다채로운 변신들을 예고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1위, 음악 방송 최정상, 아시아 투어 성료 등 각종 기록 경신으로 괴물 신인의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8월부터 미국 등 주요 도시를 도시는 아메리카 투어를 진행한다.

 

한편, 이븐(EVNNE)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는 오는 6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