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신선한 국내산 대게 살에 중화식 불향을 가득 입은 ‘조선호텔 게살볶음밥’을 9일 SSG닷컴을 통해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게살 볶음밥은 조선호텔 가정간편식(HMR)이 지난 2018년부터 호경전 삼선볶음밥, 광동식 돼지고기볶음밥, XO 새우볶음밥, 그리고 유니짜장&삼섬볶음밥 등을 이어 7번째로 출시한 볶음밥 상품이다.
조선호텔의 중식라인은 전체 가정 간편식(HMR) 제품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높다. 조선호텔 HMR의 대표제품인 조선호텔 유니짜장은 2020년 첫 출시 이후 무려 약 62만 개가 판매되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중식 라인 제품 중에서도 조선호텔 호경전 볶음밥 시리즈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광동식 차이니즈 레스토랑 ‘호경전’ 의 맛을 바탕으로 조선호텔 가정간편식의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을 더해 만들어졌다.
이번에 출시한 ‘조선호텔 게살볶음밥’은 고슬고슬하게 지은 백미와 계란, 파기름을 넣고 160도 이상의 직화 솥에서 볶아 밥알 하나하나에 재료들의 향이 깊게 베어 고급 중식당의 풍미를 재현했다.
특히, 국내산 붉은 대게 살을 풍성하게 사용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통통하고 탱글탱한 붉은 대게 살이 큼직하게 들어가 식감이 우수하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7천 9백원이며, SSG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진행하는 2023 쓱데이를 기념해 SSG닷컴에서 해당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한편, 조선호텔 가정간편식(HMR)은 조선호텔 유니짜장, 삼선짬뽕, 칠리새우, 꿔바로우 등의 중식라인부터 조선호텔 삼계탕, 갈비탕, 육개장 등 한식라인, 바베큐 폭립, 함박 스테이크 등의 양식 라인과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 월병세트 등의 베이커리 상품 등 총 46종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시즌별 신제품 출시를 통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