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리블렛, 미니3집 ‘Cherry Dash’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우아한 비주얼+내면의 아름다움 선보인다

엔터로그

2023. 2. 21. 08:10

본문

체리블렛, FNC W

걸그룹 체리블렛(CherryBullet, 해윤·유주·보라·지원·레미·채린·메이)이 우아함과 당찬 매력이 공존하는 새 앨범을 예고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Cherry Dash’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체리블렛의 우아하고 당찬 매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Fashion House 버전은 화려하고 팬시한 분위기 속 체리블렛의 우아함이 돋보인다. 또한 상반되는 분위기를 풍기는 Runway 버전에서는 멤버들이 당당하고 주체적인 눈빛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체리블렛, FNC W

체리블렛은 3월 7일 발매하는 미니 3집 ‘Cherry Dash’를 통해 본인의 스타일을 찾아 나서며 그 누구의 시선에도 흔들리지 않는 모습으로 내면의 성숙함과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돌진과 질주를 뜻하는 앨범명 ‘Dash’처럼 주체적이고 당당한 체리블렛의 모습이 가득 담겼다.

 

체리블렛은 지난 18일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로 야외에서 진행하는 케이팝 축제 ‘MIK FESTIVAL PARIS 2023’에서 탄탄한 실력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체리블렛만의 에너제틱한 무대, 다채로운 비주얼과 콘셉트를 자랑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이번 컴백에 기대가 더해진다.

 

체리블렛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