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리블렛, 새앨범 ‘Cherry Wish’ 재킷 포스터 공개···'3월 2일 컴백'

엔터로그

2022. 2. 22. 11:40

본문

3월 2일 컴백을 앞둔 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 해윤·유주·보라·지원·레미·채린·메이)이 새 앨범 재킷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체리블렛( Cherry Bullet), FNC W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21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Cherry Wish’의 Dazzle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Dazzle 버전 포스터에서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 체리블렛의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인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는 체리블렛과 나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마치 꿈속 같은 모습을 표현한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 체리블렛은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장미를 들고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앨범에서는 ‘러블리 에너제틱’한 체리블렛의 기존 팀 컬러에 몽환적인 이미지를 더해 한층 성숙하고 콘셉추얼한 분위기를 앨범 전반에 담아낸다.

 

체리블렛 미니 2집 ‘Cherry Wish’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체리블렛의 소망을 담아냈다. 체리블렛은 이번 앨범에서 타이틀곡 ‘Love In Space’와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들로 다채로운 꿈의 빛깔을 무한히 표현할 예정이다.

 

체리블렛의 매력을 가득 담아낸 Dazzle 버전 재킷 포스터에 이어 또 다른 버전의 재킷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