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리블렛 유주, SBS ‘7인의 탈출’ 속 반전 등장···천재 영화감독 미쉘로 변신

엔터로그

2023. 10. 28. 11:32

본문

체리블렛 유주가 SBS ‘7인의 탈출’에서 영화감독으로 등장해 반전을 드러냈다.

 

유주는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송지아(정다은 분)의 친언니인 송지선 역으로 등장했던 바 있다. 극 중 송지선은 가정폭력범 아버지를 죽였으나, 동생 지아가 대신 죄를 뒤집어썼던 과거가 있는 인물이다. 또 동생 지아의 죽음을 알기 전 지아에게 계속 연락했던 모습이 비춰져 지선의 동생을 향한 애정을 짐작하게 했다.

 

SBS ‘7인의 탈출’ 방송화면 캡처
SBS ‘7인의 탈출’ 방송화면 캡처

지난 27일 방송된 ‘7인의 탈출’ 11회에서는 미쉘이 세계적인 천재 영화감독으로 금의환향해 입국한 모습이 그려졌다. 미쉘은 각종 영화제에서 수상하고,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러브콜을 받는 등 미모와 능력 모두 갖춘 영화감독이다. 그는 티키타카 스튜디오와 함께 준비 중인 영화 ‘D에게’에 대해 언론에 방다미(정라엘 분) 사건을 다룬 내용임을 공표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진행한 첫 대본 리딩 자리에서 모네(이유비 분)를 향해 의미심장한 눈빛을 발산, 앞으로 이들의 영화 제작에 어떤 일들이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유주는 송지선과 미쉘의 각기 다른 모습을 명확하게 소화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송지선으로는 과거 불우한 가정환경 속에서 처절한 모습을 연기한 반면, 미쉘로는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남다른 카리스마로 극을 이끌며 완전히 다른 인물인 듯 탈바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유주가 ‘7인의 탈출’에서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주가 출연하는 SBS ‘7인의 탈출’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두의 트로트

'모두의 트로트'는 트로트 전문 유튜브 채널입니다. 트로트 관련 보도자료나 영상은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everytrot@gmail.com ------------------------------------------------------------------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