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리블렛, 3월 7일 'Cherry Dash'로 1년 만의 컴백···비주얼 화보 연상케 하는 타이틀 포스터 공개

엔터로그

2023. 2. 17. 08:52

본문

체리블렛이 3월 7일 신곡 ‘P.O.W! (Play On the World)’로 컴백한다, FNC W

걸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 해윤·유주·보라·지원·레미·채린·메이)이 3월 7일 신곡 ‘P.O.W! (Play On the World)’로 돌아온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16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Cherry Dash’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 속 체리블렛은 화려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무장해 한 권의 잡지 커버를 연상케 한다. 신곡 ‘P.O.W! (Play On the World)’의 제목, 발매일, 앨범명과 함께 멤버들의 세련된 비주얼, 당찬 눈빛이 어우러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체리블렛 미니 3집 ‘Cherry Dash’는 돌진과 질주를 뜻하는 ‘Dash’에서 의미를 따와 체리블렛의 주체적이고 당당한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기존의 ‘러블리 에너제틱’한 매력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실력, 당당한 매력까지 겸비해서 돌아온 체리블렛의 이번 컴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체리블렛은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새 앨범 ‘Cherry Dash’를 발매한다. 체리블렛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