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콜릿, 스낵 상품을 포함해 연인 간의 선물로 많이 찾는 다양한 상품군을 한자리에 모았다.
쿠팡은 고객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전을 세 가지 코너로 구성해 운영한다.
먼저 ‘화이트데이 로맨틱 특가’ 코너에서는 초콜릿, 사탕 등 달콤한 스낵 상품뿐만 아니라 가전제품, 액세서리, 뷰티용품 등 선물하기 좋은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엄선해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밀카 초코 무 비스킷 ▲코모쎔쁘레 수제초콜릿 ▲돌체구스토 지니오S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이미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았던 초콜릿 및 제과 브랜드 상품을 ‘베스트셀링 스낵’ 코너를 통해 다시 선보인다. 해당 코너에서는 ▲페레로로쉐 컬렉션을 비롯해 ▲킷캣 미니 오리지널 ▲몽쉘 오리지널 ▲이클립스 소프트 캔디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데이 행사도 연다. 매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2~3개 브랜드 상품을 단 하루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브랜드데이에는 로아커, 리터스포트, 고디바, 네슬레, 이니스프리, LG전자 등 유명 브랜드 다수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사탕, 초콜릿, 과자, 영양제 등 식품 카테고리에 대해 별도로 릴레이특가 행사를 운영한다. 릴레이특가는 7일부터 일주일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엠앤엠즈, 도브, 포지타노, 비달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정 수량 타임딜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스낵 선물 ▲DIY 초콜릿 선물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등 3가지 테마관을 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선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쿠팡을 통해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특별한 선물로 기념일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화이트데이 전체 행사와 릴레이특가 행사는 쿠팡 앱에서 각각 ‘화이트데이특가’와 ‘화이트데이 릴레이특가’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