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에서 보내온 종합선물세트

블로그 라이프

2009. 1. 30. 17:15

본문

지난 달 운좋게도 2008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 티스토리에서 우수블로그 선정 기념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원래 지난 주에 도착했습니다만, 설연휴에다 블로깅을 좀 쉬느라 이제서야 자랑글을 쓰게 됐네요. ^^;

참고로, 티스토리는 무제한 용량과 자유로운 스킨 편집, 자신만의 블로그 주소도 설정할 수 있는 서비스형 블로그 서비스입니다. (티스토리 서비스 안내)

우수블로그 선정 기념 종합선물세트


티스토리 종합선물세트는 블로거 명함에다 2차 도메인 구매 쿠폰, 2009 티스토리 달력, 핸드메이드 도자기 메모시계로 꾸려져 있더군요.

블로거 명함


'라이프 대구'가 선명하게 적힌 플라스틱 재질의 블로거 명함이 200여장이나 들어있더군요.

도메인 신규 1년 등록권


티스토리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여타 다른 블로그 서비스와는 다르게 자신만의 고유한 블로그 주소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에 맞게 도메인, 호스팅 서비스 업체인 가비아의 도메인 신규 1년 등록권이 들어 있더군요. (티스토리 - 가비아 도메인 구입/관리 사용방법)

2009 티스토리 달력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티스토리 사용자들의 멋진 사진이 담긴 2009 티스토리 달력...

2009 티스토리 달력을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다면, 환유님의 티스토리 달력 득템 쌩쑈 포스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모시계


마지막으로 1250도로 구워낸 매끈한 순백색의 핸드메이드 도자기 시계입니다. 한켠에다 보드마카를 이용해 메모를 남길 수 있는 쉽게 쓰고 지울수 있는 메모시계인데, 어느 아리따운 마음씨의 티스토리 관계자께서 메모를 남겨주셨더군요. ^^ (Memo Clock : 기억저장장치 - 더하기)

또 하나, 이번에 받은 선물외에 우수블로거에게 주어지는 또 하나의 선물인 검색스페셜이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다음 검색창에 '라이프 대구'만 입력하면, 블로그 주소와 최근 작성글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모시계에 남겨주신 글처럼 올 한해도 열심히 블로깅하겠습니다. 그리고, 보내주신 티스토리 종합선물세트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덧) 선물도 받았으니 크게 한턱~~~ 쏘진 못하겠고, 대신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할까 합니다. 선착순으로 30분께 초대장을 드릴테니, 비공개 댓글로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