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더 강렬해졌다···중독성 강한 신곡 ‘JUMP’ MV 1차 티저 공개

엔터로그

2023. 5. 29. 08:45

본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미니 6집으로 강렬한 컴백을 알렸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 타이틀곡 ‘JUMP’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JUMP’에 맞춰 높이 뛰어오르는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만물 소통 능력을 가진 소울이 물 위에서 ‘JUMP’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피원하모니는 공연장, 음악 장비 위, 편안한 방 등 따로 또 같이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신나게 점프해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JUMP’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 공개돼 신곡의 본 무대는 물론, 오는 6월 8일 베일을 벗을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조화(HARMONY)’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여정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달려온 피원하모니가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 컴백 하루 전인 6월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컴백 다음 날인 6월 9일에는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하고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