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멤버 전곡 작업 참여한 정규 1집 ‘때깔 (Killin’ It)’ 프리 리스닝 공개

엔터로그

2024. 2. 2. 11:14

본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트렌디하고 자신감 넘치는 정규 1집으로 컴백한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의 전곡 하이라이트가 담긴 프리 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피원하모니, FNC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는 힙한 무드의 배경에 멤버들이 그려진 CD 플레이어가 돌아가며 피원하모니 정규 1집에 수록된 10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먼저 타이틀곡 ‘때깔 (Killin’ It)’은 미니멀한 트랙 구성에 캐치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808베이스와 짜임새 있는 랩 플로우가 더해져 90년대 힙합을 연상시킨다. 유일무이한 나만의 스타일과 열정을 과시하며 내가 최고이기에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다는 피원하모니의 자신감을 담은 곡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세련되고 아련한 무드의 ‘레이트 나이트 콜즈 (Late Night Calls)’, 멤버들의 자유로운 챈팅이 돋보이는 ‘에브리바디 클랩 (Everybody Clap)’, 편안한 이지리스닝 곡 ‘꿍꿍이 (Love Story)’, 힙한 분위기의 ‘카운트다운 투 러브 (Countdown To Love)’, 긴박감과 설렘이 공존하는 ‘이머전시 (Emergency)’, 피원하모니의 새로운 시도를 엿볼 수 있는 ‘투나이트 (2Nite)’, 재치 있는 가사의 ‘렛 미 러브 유 (Let Me Love You)’, 듣기만 해도 자신감 충전되는 ‘스트리트 스타 (Street Star)’,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고백이 담긴 ‘아이 씨 유 (I See U)’까지 피원하모니의 다채로운 색깔을 녹여냈다.

 

피원하모니는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에 수록된 모든 곡 작업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전곡 작사에 참여한 종섭을 필두로 기호, 지웅, 인탁 등이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마지막 트랙이자 팬송인 ‘I See U’에는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팬들에게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전하고자 했다.

 

피원하모니의 정규 1집 ‘때깔 (Killin’ It)’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음원 전곡은 2월 5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7일 국내, 9일 미국에서 음반을 발매하며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