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미니 5집 ‘HARMONY : SET IN’으로 11월 30일 컴백···신곡은 ‘Back Down’

엔터로그

2022. 11. 16. 08:45

본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세 가지 버전의 다채로운 앨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0일 발매하는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단체 콘셉트 포토 세 가지 버전을 공개했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신선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피원하모니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첫 번째 SET IN 버전에서는 기계적이고 메탈릭한 구조물 앞에서 마치 초인간적 세계에 있는 듯한 멤버들이 눈에 띈다. STEP IN 버전에서는 청춘의 한 장면처럼 편안한 모습에서 서로의 우정을 자랑한다. 자유로운 90년대 무드가 담긴 마지막 GROW IN 버전에는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이 뚜렷하게 담겼다.

 

피원하모니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은 ‘HARMONY(조화)’ 3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SET IN, STEP IN, GROW IN이라는 버전 명처럼 조화를 향한 발걸음을 시작하고, 서로 돕고 하나가 되며, 마침내 조화의 세상으로 나아가고자 출발점에 선 피원하모니의 이야기를 탄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16, 17일 콘셉트 포토 유닛이 공개된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5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예약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