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미니 6집 ‘HARMONY : ALL IN’ BUMP IN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엔터로그

2023. 5. 24. 07:11

본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미니 6집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BUMP IN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는 BUMP IN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컬러풀한 스타일로 멋을 낸 멤버들은 자유롭고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힙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조화로운 세상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피원하모니의 의지를 담았다.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부터 ‘조화(HARMONY)’ 시리즈까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달려온 피원하모니는 이번 미니 6집으로 ‘조화(HARMONY)’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다.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해 나갈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 컴백 하루 전인 6월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컴백 다음 날인 6월 9일에는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흥행 질주에 나선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