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미니 6집 타이틀곡명은 ‘JUMP’···타이틀 포스터 공개

엔터로그

2023. 5. 19. 07:14

본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미니 6집의 타이틀곡 ‘JUMP’로 힘찬 도약에 나선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타이틀 포스터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 포스터 영상에서는 물이 구체에서 파도치듯 이리저리 움직이고 있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명 ‘JUMP’와 앨범 발매일이 적혀 있다. 앞서 프롤로그 영상에서 멤버 소울의 초능력이 만물 소통 능력으로 밝혀진 데 이어, 물은 이번 앨범에서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조화(HARMONY)’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부터 ‘조화(HARMONY)’ 시리즈까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달려온 피원하모니가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피원하모니는 6월 8일 컴백 소식과 함께 프롤로그, +(P1us) Message, 타이틀 포스터 등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앞으로 어떤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