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북미 유력 매체 줄줄이 언급…ET CANADA "피원하모니, Gen Z 세대 최고의 K팝 그룹" 극찬

엔터로그

2022. 1. 12. 08:34

본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연일 해외 매체의 주목을 받으며 심상치 않은 글로벌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피원하모니 (P1Harmony, FNC 엔터테인먼트)

캐나다의 유명 매거진 ET CANADA는 ‘New Music Friday: The Weeknd, Halsey, Maren Morris & More!’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피원하모니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의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를 금주 최고의 신곡 중 하나로 소개했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신곡 리스트에서 The Weeknd, Maren Morris, Halsey 등 세계적인 팝 스타들과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ET CANADA는 “피원하모니가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를 발매했다”고 밝히며 “피원하모니는 190만 틱톡 팔로워, 58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지닌 ’Gen Z(젠지) 세대 최고의 K팝 그룹’으로 불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원하모니는 타이틀 곡 ‘Do It Like This‘에서 놀라운 보컬, 귀를 사로잡는 가사 그리고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고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피원하모니는 컴백과 동시에 미국 매거진 팝랩(PopWrapped), 빌보드 칼럼니스트, Teen VOGUE(틴 보그) 등 해외 유수 매거진에서 언급된 데 이어 새 앨범의 초동 판매량은 약 8만6000장으로 전작 대비 3배 이상의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