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신곡 ‘Back Down’ MV 티저 최초 공개···11월 30일 미니 5집 ‘HARMONY : SET IN’ 발매

엔터로그

2022. 11. 22. 08:09

본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타이틀 곡 'Back Dow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강렬한 피원하모니의 퍼포먼스로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는 사이 좋게 피자 여섯 조각을 나누어 가진 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힘찬 에너지를 극대화한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링에도 합을 맞춘 군무로 함께 어우러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티저 속 살짝 공개된 신곡 ‘Back Down’을 통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5집 타이틀곡 ‘Back Down’은 캐치한 팝 멜로디와 독특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언제 어디서든 겁내어 물러서지 말고 함께 헤쳐 나가자는 단합과 전진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피원하모니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을 확정 짓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번 신곡 ‘Back Down’이 피원하모니 노래 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 피원하모니 팬으로서 듣고 싶다고 느낀 첫 번째 곡”이라고 설명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피원하모니는 11월 30일 컴백을 앞두고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을 확정하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보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글로벌 핫루키로 자리매김 중인 피원하모니가 미니 5집 활동을 통해 보여줄 음악적 성장과 퍼포먼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5집 전곡 음원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