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신곡 'Do It Like This'로 美 유명 댄스팀과 즉흥 배틀

엔터로그

2021. 12. 27. 08:39

본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1월 3일 공개 예정인 신곡 'Do It Like This'로 즉흥 댄스 배틀을 펼쳤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댄스팀 The Lab과 함께 한 미니 3집 신곡 'Do It Like This' 댄스 배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피원하모니가 신곡 'Do It Like This'에 맞춰 미국 현지 댄서들과 즉흥 댄스 배틀한 것을 촬영한 것으로, 생생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피원하모니와 함께하는 댄스팀은 외국 유명 댄스팀 The Lab 소속 댄서들로, 수준 높은 댄스 실력으로 인정받은 팀이다. The Lab의 선공으로 시작된 댄스 배틀은 각자의 개성과 색깔을 담아낸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장악하기도, 상대와 호흡하기도 한다. 서로 주고받던 댄스로 이내 하나가 되며 다 함께 순간을 즐긴다.

 

피원하모니는 탄탄한 댄스 실력과 특유의 에너제틱한 텐션으로 흥을 끌어올리며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운다. 피원하모니 미니 3집 'DISHARMONY: FIND OUT'은 그동안 공개했던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룬 시리즈의 마지막 부작이다. 신곡 'Do It Like This'로 예고한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피원하모니의 한계 없는 성장이 기대되는 앨범이다.

 

미국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피원하모니는 내년 1월 3일 국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