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강한 자신감을 담은 새 앨범을 예고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월 5일 발매되는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의 ‘색깔 (Superb)’ 버전 단체,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피원하모니의 독보적인 유니크함과 자신감이 돋보인다. 피원하모니는 다채로운 그래픽 배경에서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포즈로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다는 주인공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또 멤버들은 아이웨어를 착용해 트렌디한 멋과 자신감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실의 부조리함을 알리며 시작된 피원하모니의 세계관은 매 앨범 유기적으로 연결돼 심도 있는 이야기를 전해 왔다.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에서는 모든 앨범을 아우르는 이야기를 통해 결국 피원하모니가 세계를 구한 숨겨진 히어로이자 진정한 주인공이었음을 드러낸다.
글로벌 상승세로도 주목받는 피원하모니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폴 인 러브 어게인 (Fall In Love Again)’으로 미국 미디어베이스 톱 40 (Mediabase’s Top 40 Radio Airplay Chart) 차트,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 (Billboard’s Pop Airplay) 차트에 각각 7주, 6주 연속 차트인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오는 6월 K팝 보이그룹 최초로 뉴욕 유명 야외 음악 페스티벌 ‘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 2024’(The Governors Ball Music Festival 2024)에 출연한다.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되고 있다. 컴백 당일인 2월 5일 타이틀곡 ‘때깔 (Killin’ It)’의 뮤직비디오와 정규 1집 전곡의 음원을 공개하고 7일 국내, 9일 미국에서 음반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