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테오, "어떤 타깃이건, 3초 이상 생각하지 않는다"

엔터로그

2021. 12. 14. 08:37

본문

아이돌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메타버스 세계관 '+WORLD' 속 테오의 캐릭터 필름을 공개했다.

 

피원하모니(P1Harmony) 메타버스 세계관 테오편 필름,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W+W (Welcome to +WORLD) 캐릭터 필름 테오 편을 공개했다.

 

W+W (Welcome to +WORLD)는 현실 세계가 투영된 피원하모니의 메타버스 세계관 '+WORLD'를 설명하는 콘텐츠다. 데뷔 전 개봉한 세계관 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과 미니 1집, 미니 2집을 통해 보여준 멤버별 능력과 매력들이 위트 있게 담겨있다.

 

P1Harmony (피원하모니) - W+W (Welcome to +WORLD) THEO

공개된 영상 속 테오는 "셋, 둘, 하나"라는 말과 함께 총을 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는 "어떤 타깃이건, 3초 이상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3초 내에 총을 발사하고 완벽한 정확도를 뽐낸다. 테오의 이러한 직관적이고 정확한 모습에 멤버들은 놀라움과 환호로 답한다.

 

그러나 곧이어 깜짝 반전이 등장하며 분위기가 전환된다. "어차피 100% 명중이니까"라는 테오의 말이 끝남과 동시에 테오는 음료수 캔 뚜껑을 따는 데에 실패하며 머쓱해 한다. 이어 멤버들이 새로운 음료수를 건네줬지만, 처음과 달리 자신감이 없는 듯 "따줘"라고 하며 귀여운 모습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이러한 현실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한 모습이 재미를 배로 더한다.

 

앞서 공개된 기호, 인탁, 테오에 이어 앞으로 남은 멤버들은 W+W (Welcome to +WORLD) 캐릭터 필름 속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