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6월 8일 컴백 앞두고 깜짝 메시지 공개

엔터로그

2023. 5. 18. 08:30

본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 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P1Harmony), FNC 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6월 8일 새 앨범으로 ‘HARMONY’ 시리즈를 완성한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6월 8일 발매하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HARMONY : ALL IN’의 +(P1us) Message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원하모니로부터 온 메시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메시지에는 ‘하모니_최종_최최종_진짜최종.p1h’이라는 파일과 함께 피원하모니가 하모니 시리즈 최종본을 보낸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또 메시지가 전송되는 동시에 ‘JUMP’라는 문구가 튀어나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HARMONY’ 시리즈의 마지막 여정으로,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해나가는 피원하모니의 이야기를 담았다. 데뷔 이후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부터 ‘조화(HARMONY)’ 3부작 시리즈까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달려온 피원하모니의 완성된 이야기인 만큼 그 어느때보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전망이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을 발매한다.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